본문 바로가기

리뷰 끄적/미드/애니/영화/드라마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 (2013)

Cloudy with a Chance of Meatballs 2 
10
감독
코디 카메론, 크리스 피언
출연
안나 패리스, 앤디 샘버그, 닐 패트릭 해리스, 테리 크루즈, 빌 하더
정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 미국 | 95 분 | 2013-11-21

하늘에서 내린 음식들이 어떻게 되었을까?

이 만화영화를 본 쮸군이 내게 가끔 물었던 것이다.

나야..대충 대답하고 말았는데..어쩜.. 쮸군같은 친구를 위해 만들어진 멋진 후편.

 

게다가.. 이번엔..교훈도 한가득.

친구는 정말 소중하고..

선입견이란것은 정말 무서운 것이고

자신이 직접 경험하고 확인하지 않은것은 한번즈음 의심해보고 내가 직접 경험해 보고 느껴보려고 노력해야 한다는것.

너무나 귀여운..베리~~

겁나 맛나보이는 후르츠칵테일 새.

정말... 한입 크게 물어버리고 싶은 치즈거미와 타코 악어.

살살 녹아버릴것 같은 버터개구리와 토스트모기.

동동 떠다니는 귀여운 마쉬멜로.

보면서..입맛을 다셨다.

웃다가 눈물이 났다.

정말.. 스트레스 화아아악..날아갈 만큼..신나고 즐거운.

눈이 행복해지는 아름다운 영상..^^

꼭.. 과자의 나라에 퐁당 빠진 느낌.

그래서 섬 이름도 그랬을라나?

 

 

 

 

시사회 이벤트의 가장 좋은점은.. 색다른 경험.

베리와 함께 사진도 찍고..

옷도 입어보고.. 스티브도 안아보고

쮸는.. 시크한 표정으로 자신이 다 큰 아이인 척 했지만.. 알고 보니.. 스티브가 너무 리얼해서 조금 무서웠고.. 베리가 무서운 몬스터인 줄 알았다고 한다.

영화를 보고는..베리가 얼마나 귀여운지 깨달았다능...

하긴.. 인형옷 입은 베리는 너무 커서..좀..징그럽긴 했오..ㅎㅎ

스티브는..정말..실사 사이즈같은 느낌..

옷은..정말 좋은 아이디어 였는데..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쮸군..겨우 입었어요

 

겨울방학이 다가오는 이 시점..

정말.. 맘 따듯하게 큰소리로 웃고 싶다면 정말 정말 강추.

이렇게 잼난 영화..정말 오랫만이었다고 이 아줌니.. 크게 크게 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