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족? 용족!!!/비즈공예&자격증준비

비즈공예 첫번째 수업 - 3월 6일



비즈값이 많이 올랐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수업을 들어야 했다.
아흑..
뭐야..이놈의 나쁜 경기.
날 실업자로 만들고 모든것을 비싸게 하고..ㅡㅜ

여여튼.
이 강의는 석달 강의료가 40,000원이었다.
감사하게도 오링반지와 낚시줄 이외에는 은공예에 사용하는 공구와 같은것을 사용한다는것이 정말 감사했다.

구자말이/평집게/니퍼  공구삼총사..ㅋㅋ
아.. 끝이 뾰족한 가위는.. 알공예때 사용하던것을 쓰기로 결정.


여여튼..
총 강의 재료비를 120,000원으로 저번 강의까지는 100,000원이었다고 한다.
에고..

가장 기본적인 작업으로 열쇠고리를 만들었다.

강사님 성함은 강자원강사님.
배우는 학생들도 많았고 임산부도 꽤 있었다.
오호~

도안을 꼭..그려서 보관하고 집에서도 연습하라고 하셨다.
근데..연습할 비즈가 없어서 패스.
낙시줄도 없어서 패스..ㅋㅋ

그래도.. 이번주부턴 열심히 해볼것이다.

비즈는.. 중요한 것이 교차와 첫 시작인 어미조합을 기억하는것이다.
그리고 제대로 땡겨주기..^^

그리고 어떤 부분이 한 조이고 어떤 부분이 다른 조인지 구분하는것이 생각보다 어렵다.
우선 배운것..도안이 엉망이라..못 올리겠지만.. 정리해서 올려야겠다.
이걸 어떻게 도식화를 할지 고민중이다.

도식화를 잘 해야.. 배운거 나중에 또 써먹지..^^

머리를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