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족? 용족!!!/비즈공예&자격증준비

3월 20일 하트모양의 열쇠고리 작업.

냐하하...
아직 완성이 안 되었다.
마무리를 못 해서 사진을 못 올리겠다.
도안을 어떻게 작업을 할지 고민하다가 모눈종이에다가 작업을 해서 그걸 스캔하기로 결정했다.
내일은 모눈종이를 좀 사야겠다.

다른건 안 어려운데 주체 못 하는 힘이 문제이다.
제대로 잘 댕겨줘야 하는데 너무 힘을 주나 보다...^^

밥 많이 먹는거 티난다..ㅋㅋ

기본 하트 수업을 했다.
이 기본 하트를 제대로 할 줄 알아야 다른 것도 제대로 할 줄 안다고 하는데..자신은 없다.
하지만 내가 언제 자신감으로 세상을 살았던가.
재주 없어도 몇십번씩 연습하면 더디더라도 늘어나는게 실력이다.
아좌아~~~

강사 자격증 생각 하고 노력하고 싶은게 몇가지 있다.
열심히 해 봐야겠다.

가진거 튼튼한 몸땡이가 전부인데 최선을 한번 다 해봐야겠다.
에헤헤.


몇번째 작업..작업..이렇게 써야 하는데.. 약간.. 흥분 상태라서 제대로 못 썼다.
에효.. 이렇게 집중력이 떨어지니..탈이 나지.

요즘..
머리속이 엉망이긴 한다.
제대로 정리가 안 되어서 문제지..흐흣.

비즈는 다른건 문제가 아닌데 교차한 곳에서 제대로 당겨주는것과 중간에 구슬을 늘려주는게 어렵다. 쉽게 생각하고 덤빌 문제가 아니다.
좀 집중을 할 필요가 있다.
집중력.
그리고 주의력.. 그게 모자란 나에겐 훌륭한 선생님이다.
끈기도 키워주겠지.

참을성도..그리고.. 비움도.

여튼.. 얼른 완성해서 올려야쥐~~



작업..완성했다.
그래서 사진 올리련다..^^





윗 부분에 나비모양이 리본이 달린것이 기본 형이다.
비즈 반짝이게 붙인것은 내 생각이었다.
그러면 더 이쁠것같아서.
해 보니..정말 이쁘다..냐하핫..
그리고 하트 하나는 목걸이형으로 작업했다.
그리고 하나는..그냥 깔끔하니.. 핸드폰 고리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