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y day/365+∂

패션취향선택








취향 설명
다른취향보기

네덜란드의 수도. 경제 규모로 유럽 전체 5위 안에 드는 도시로 운하, 반고흐 미술관, 홍등가, 마리화나 카페 등의 관광 자원을 가진 관광 명소. 17세기 유럽 최대 항구 무역 도시로 발달하기 시작, 유럽에서 가장 적극적으로 개발된, 전세계에서 가장 개방적인 도시 중 하나이다. 지스타 등 유명한 패션 브랜드의 본거지로 수많은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와 모델들을 배출했으며, 유럽에서 가장 차를 몰고 다니기 어려운 도시로, 대다수 시민들이 자전거를 타고 다닌다.

유럽에서 가장 개방적이고 도시적인. 암스테르담은 당신의 패션 취향과 어울립니다.

  • 속 꽉 찬 자신감
    막강한 주체성을 가진 취향. 특별히 남의 충고를 듣지도 않을 뿐더러 남의 의견에 취향을 바꾸지도 않는다. 고집스러운 취향이라기보다는 역동적이고 자신만만한 편. 오히려 다른 취향 사람들보다 시각적인 폭이 넓고 여유롭다.

  • 허영심 없는 진보주의
    패션 스타일이 거침없이 개방적인 편. 패션계의 프로그레시브 취향으로 옷차림에 대한 허용 범위가 대단히 넓은 편. 이것저것 다 좋다는 취향이라기보다는 개방적이고 포용력이 넓은 성향.

  • 촌티 없이 단정함
    아무 생각없이 아무거나 주워 입기보다는 품위있게 꾸며 입는 대단히 도시적인 취향. 화려하고 진취적인 것을 좋아하면서도 다듬고 꾸미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함.

fashion montage you may like



패션성향 해보는곳

'by day > 365+∂'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미줄 쳐졌을까...  (0) 2011.03.19
정신없는 하루  (2) 2011.02.14
공부 좀 해라.  (0) 2011.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