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끄적/BOOK

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 - 좋은 쉼표


김제동이만나러갑니다
카테고리 시/에세이 > 인물/자전적에세이 > 여러인물/인터뷰
지은이 김제동 (위즈덤경향, 2011년)
상세보기


며칠전이었다.
자격증 책이 필요해서 알라딘에 갔는데 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라는 책이 새로 나왔다고 떴다.
난 김제동이라는 MC를 좋아한다.
아무리 봐도 코미디언은 아니다.
토크콘서트를 한다고 했을때고 정말 가고 싶었다. 문제는 내겐 6살 이하의 아이가 같이 갈 수 있는 공연만이 가능하다는 것이었다.

사랑하는 아드님을 버리고 가기엔 아직 내 간뎅이는 작다.
얼른 아들이 커서.. 딱..10살만 되었으면을 바라고 있다.
한.. 사년 버텨야 하나? 푸훗

정말 감사한 것은 내가 궁금해 하던 많은 인사들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이다.
갑자기 급 관심이 생기게 된 분들도 계시다.
더 많은 사람을 다룬 내용이 나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도 있지만 더 많은 내용을 담았다면 책 가격도 더 무거워졌겠지..라는 생각에 혼자 실컷 웃었다.

가장 좋은것은 싸인된 책을 구했다는 것이다.. 만쉐이~~~

항상 좋은책은 여러사람이 돌려가면서 보는게 좋다라는 지론이 있지만..
싸인 책은 절대 못 내돌린다.
예전.. 사랑하는 친구들과 나눠보기 위해서 이외수 선생님 작품을 5권을 사서 혼자 봤다.
안 내돌리고.

싸인이 안 된 책은 정말 아무런 부담없이 돌려가면서 보는데.. 싸인이 된 책은 왜 그렇게 보물단지가 되는지.. 오마이가~~~뜨.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이외수선생님... 나처럼 아주 평범하고 하잘것없는 사람도 미리 약속만 하면 만나주신다.. 짱..멋지신분. 난.. 두번 가서 뵈었다.
내가 조금만 여유가 되면..또 찾아뵈어야지..!!

좋아하는 가수 김C
근데.. 왜 윤도현씨랑 한 인터뷰는 안 나왔을꼬?

글고 좋아하는 배우 황정민씨.

그리고 새롭게 알기된 멋진 조정래 소설가님과 정호승 시인님.

자자.. 큰 맘 먹고 지른.. 내 머릿속 양식.
보고나니 더 기분이 좋네..

저기.. 친구야..
이..이번엔 빌려달라고 하면 빌려줄게..근데.. 삼일이상 소장하면 안돼..
나.. 삐..삐진다..^^

'리뷰 끄적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계단  (0) 2011.05.18
교사와 학생 사이  (0) 2011.04.27
산만한 아이 다정하게 자극주기  (0) 2011.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