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끄적/미드/애니/영화/드라마

뉴타입 히어로 얏타맨.

 

 

 

아줌마닷컴에 이벤트에 응모해서 영화티켓에 당첨이 되었다.

가끔.. 아줌마닷컴에서 이벤트를 하는데 시간이나 장소가 맞지 않아 항상 망설이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결정해서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할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

쉬게 된 토요일..

아이의 손을 잡고 병원 세군데를 들렸다.

아이의 임파선염이 심해져서 약을 타고 아이의 머리에 염증이 생겨서 지루성피부염 약도 타고 내 신경성 편두통과 위염 약도 타고.

병원 세군데를 들른 아이는 이미 파김치.

하지만 얏타맨을 만난다는 생각에 들떴다.

영화관에 도착했는데 30분이 남았다.

아이는 왜 못 들어가냐고 입이 뾰로통 해져있다.

살살 달래서 인증샷..하나.

팝콘이 입에 들어가니 입이 벙긋해진다.

텔레비젼에서 하는 얏타맨을 봤던 아이라 더 신나한다.

너무 나쁘지 않은 귀여운 악당과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얏타로봇들.

아이는 제일 큰 소리로 떠들고 웃는다.

자리를 자기가 결정해서 그런지 더 신나한다.

큰 소리로 웃고 소리지르고 박수치고..

아이와 영화를 보면.. 근심걱정이 도망가는 것 같으니..ㅎㅎ

얏타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볼 만하다.

또한.. 옛날 얏타 캐릭터를 알고 있다면 더 좋다.

같이 신나게 웃을 수 있는 멋진 영화.

 

끝나고 약속한 데로 햄버거를 사줘서 아이는 더 행복한 날이었다.

좀 덥고 병원 다니느라 지쳤지만 행복 백배..^^

 

영화 스토리

얏타맨이 장난감 나라에 가서 지구를 부쉬려고 하는 악당을 혼내준다는 스토리.

장난감 나라의 귀여운 임금님과 왕자.

그리고 얏타맨의 멋진 얏타 로봇들.

도론조 일당이 결국은 좋은 일을 하고 가짜 해골반지로 벌을 받는다.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도론조 일당의 로봇에 튀어나오는 돼지 인형은 너무 귀엽다는 생각과.

도론조 두목의 예쁜 모습은 웃음이.. 푸훗.

얏타 시리즈는 보면 볼수록 매력있다.

'리뷰 끄적 > 미드/애니/영화/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친구의 사생활  (0) 2012.07.11
헬로우 고스트  (0) 2012.05.14
하트 브레이커 VS 시라노 연애 전담반  (0) 2012.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