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끄적/BOOK

사랑받지 못한 여자

 


사랑받지 못한 여자

저자
넬레 노이하우스 지음
출판사
북로드 | 2012-06-15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당신을 기만하고 절망에 빠뜨릴 사랑을 믿지 말라!독일 미스터리의...
가격비교

오랫만에 추리 소설의 늪에 풍덩.

난 워낙 책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시작하면 내가 만족할때까지 읽어 재낀다.

금요일날 저녁..쮸빠와 쮸와 저녁먹고 도서관까지 산책을 하면서 책을 다섯권 빌려왔다.

금요일날 저녁.. 읽어버렸다능...^^

처음엔 간단한 사건같았다.

근데.. 이게..너무 심하게 얽혀 있었다.

아름답고 이기적인 한 여자가 죽었다.

근데.. 이 여자.. 이기적이어도 너무 이기적이다...뭐랄까? 자신밖에 모른다고 할까?

아름다운 겉모습 뒤에 있는 그 추악함이라니...

근데.. 이 여자를 이용하던 남자들..그리고 그 남자들 뒤에서 슬퍼하는 여자들..

그리고 이 여자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까지..

한 여자의 죽음을 파헤치면서 얼마나 많은 추악함이 드러나는지..

여기서.. 이야기에 항상 등장하는 멋진 여형사 피아~~

그리고 미남이라고 쓰여 있는 멋진 보텐슈타인...

독일 추리소설에 폭 빠지게 되었다.

'리뷰 끄적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 친한 친구들  (0) 2013.07.11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4) 2013.07.05
아이는 99% 엄마의 노력을 완성된다.  (0) 201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