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끄적/BOOK

마이시스터즈키퍼

 


마이 시스터즈 키퍼 쌍둥이별

저자
조디 피콜트 지음
출판사
이레 | 2009-08-14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자신의 권리를 위해 부모님을 고소한 한 소녀의 이야기!중요한 윤...
가격비교

책도..영화도 봤다.

음..영화는 별로 재미없다... 차라리 책을 읽으라고 권하고 싶다.

 

한 아이가 있다.

부모가 둘째를 위해 맞춤 아이로 낳은.

어떻게 보면 윤리적으로도 종교적으로도 문제가 있다.

큰딸을 살리기 위해 재료를 대주려고 태어나는것이니 말이다.

그렇게 태어난 아이는 점점 커가면서 더더더더더 줘야만 했다.

이 아이는 그렇게 살아가는게 당연한 줄 알고 있었다.

아니.. 그렇게 살아가는 법 밖에 몰랐다.

계기가 생겨 이 아이는 변호사를 선임해서 자신의 입장을 피력한다.

헌데... 결국 이 아이는 자신의 언니가 자살하지 못 하게 하려고 벌인 일이었다.

큰 오빠도.. 아빠도.. 그리고 전사가 되어야 했던 엄마도.. 그리고 평생 아파야만 하는 언니도..

그렇게 그렇게 서로 힘들게 위태롭게 서 있었다.

결국.. 극적인 화해를 하게 되고 재판에서는 이긴다.

허나..그날 교통사고로... 맞춤 아이로 누군가의 부속품으로 살던 아이는 사라진다.

자신의 신장을 언닌에게 주고.. 사라져버린다.

기적처럼 큰딸은 살아남는다.

책을 다 읽고 났는데 가슴이 먹먹해진다.

내 사랑하는 아이가 건강만 하길 바라는 심정이 더 강해진다.

^^

눈물 쑥..빼고 싶다면.. 이렇게 우울한 날엔..ㅎㅎ

눈물로 몸에 쌓인 수분을 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니 읽어보시길..효횻

'리뷰 끄적 >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 선  (0) 2012.07.20
7년의 밤  (0) 2012.07.17
옆 무덤의 남자  (0) 2012.07.16